기사상세페이지

영광 테마식물원 홍농읍 사회단체 협의회 현장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0.04.23 14:30 | 조회수 79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지역민과 소통하여 산림레포츠시설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의견 논의

    영광 테마식물원 홍농읍 사회단체 협의회 현장 간담회 개최 1.jpg

    영광군은 지난 22일 영광 테마식물원에서 홍농읍장 및 홍농읍 사회단체협의회 회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공원과장 주재로 산림레포츠시설 조성 관련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영광 테마식물원은 영광군 홍농읍 진덕리에 위치하며 2019년 12월 건축 및 조경식재 공사를 완료하였고, 지역민과 상생하고 가족단위 방문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놀이시설을 도입하기 위하여 산림레포츠시설 조성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 

    영광군에서는 영광 테마식물원을 서남북권 대표 관광형 정원으로 조성하기 위하여 꽃, 놀이, 승마 3가지 테마를 가지고 2021년부터 산림레포츠시설 조성사업을 적기에 추진할 수 있도록 올해 말까지 각종 행정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영광 테마식물원 홍농읍 사회단체 협의회 현장 간담회 개최 2.jpg

    산림공원과장으로부터 산림레포츠시설 조성사업 추진현황을 보고 받은 홍농읍 사회단체협의회 회원들은 테마식물원을 둘러본 후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을 논의했다. 

    영광군은 지속적으로 지역민과 소통하여 영광 테마식물원을 미래 신성장 동력사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영광 테마식물원에 가족단위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이색적인 놀이시설과 대단지 꽃단지를 조성하여 영광군 대표 관광형 정원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영광 테마식물원 홍농읍 사회단체 협의회 현장 간담회 개최 3.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