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기사입력 2020.01.16 15:22 | 조회수 39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홍농읍,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2.jpg

    홍농읍(읍장 김선휘)에서는 지난 15일 홍농읍 복지회관에서 제4기 홍농읍 주민자치위원 28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제4기 홍농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 후, 위원장에 김윤곤, 부위원장에 정맹순, 사무국장에 양홍기를 선출하는 등 2년 동안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 새로운 임원진이 구성됐다. 

    김선휘 홍농읍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있었기에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자치 역량을 키워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의 주인으로써 올바른 결정으로 이끌어 나가주시기 바란다”고 위원들에게 축하인사를 건넸다. 

    제3기에 이어 제4기에도 주민자치위원장직을 맡은 김윤곤 위원장은 “지난 2년 동안 주민공동체 형성에 발전을 기여하고 자율적인 주민자치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다시 기회가 주어진 만큼 주민자치위원회 중심의 주민참여와 조직화를 통해 스스로 지역의제를 발굴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 더욱더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농읍주민자치센터는 9개의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5월에 홍농읍 주민한마당행사 및 문화교실 발표회를 운영해 나가는 등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증진과 주민화합의 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