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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7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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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복지 보조인력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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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긴급복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영광군 사회복지과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성실하고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0년 7월 21일
영광군 
1. 채용분야 : 긴급복지 보조인력
   ※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기간제 근로자
2. 채용인원 : 1명
3. 자격요건 : 학력·연령제한 없음
  - 공고일 현재 영광군 관내 주소를 두고 있는 자  
4. 근무조건
  가. 급 여 : 월 1,700,000원 정도
  나. 복 리 : 4대 사회보험 가입
  다. 근무지 : 영광군 사회복지과 및 긴급복지 관련 현장  
  라.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근무, 09:00~18:00
  마.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20. 12. 31일까지
               (다만, 근무기간은 예산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원서제출
  가. 제출기한 : 2020. 7. 22.~ 7. 29.(7일간), 군 사회복지과
  나. 제출방법 : 근무시간 내 본인 직접 제출
6. 제출서류
  가. 이력서(붙임 양식, 사진 첨부) 1부
  나. 자기소개서(붙임 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붙임 양식) 1부
  라. 주민등록 초본 1부
  마. 주민등록등본 및 기본증명서 각 1부
  바. 최종학력증명서 1부
  사.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아.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가~라」호 서류는 원서접수기간에 제출(양식 엄수)하고, 「마~아」호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해 제출
7.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서면심사
   - 합격자 발표 : ‘20. 7. 31.(금),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
    - ‘20. 8. 3.(월), 1차(서류전형) 합격자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을 면접을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고득점자 선발
    * 근로계약 포기, 합격취소 및 결격사유 등으로 최종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하거나 채용되지 못하는 경우 차상위자를 순차적으로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음
  다. 최종 합격자 발표 : ‘20. 8. 3.(월) 17:00
    * 서류?면접심사,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보 예정(별도 공고 없음)
   ※ 전형일정은 사정상 다소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8. 기타 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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