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남면은 지난 23일 지내들 옹기돌탑공원 일대에서 트리와 의자형 옹기조명등 점등식을 가졌다.
이번 점등식에는 강영구 영광군부군수와 마을 주민대표 3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내들 옹기돌탑공원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보리산업특구로 지정된 곳으로 매년 5월 영광찰보리문화축제가 펼쳐지는 곳이다.
2020년에는 공동체 정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앞으로 상시 관광객과 주민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강영구 부군수는 “앞으로 큰 변화가 일어날 현장에 뜻깊은 점등식을 갖게 되어 기쁘고 점등식을 준비하신 군남면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군남면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깊은 애정을 가지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희종 군남면장은 “오늘 점등식에 함께 해주신 부군수님과 주민대표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점등식은 앞으로 펼쳐질 큰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모두 이곳을 찾아 고향의 포근함을 느끼고 새 힘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3월3일 삼겹살 데이!! 오늘은 삼쏘 먹는날 영광 현지인 PICK 삼겹살 맛집 @@마침 딱 불금 고기앞으로 ㄱㄱ 오늘 같은날 합법적으로 목에 기름칠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이 유행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어릴때 여름마다 겨울마다 가족들끼리 텐트장가서 텐트치고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ㅎㅎ 아무래도 커가면서 가족들이...
불금을 위한 준비 되셨습니까 !!!! 저는 오늘 제 뱃살 최대주주의 지분을 살짝 더 높여드리려 곱창 맛집 소개하려해요 ㅎㅎ 어감이 ... ^^ 곱창파는 고깃집 돼지세끼입니다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위한 고깃집, 새마을상회를 추천을 해드리려 해요. 한주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위로로 고기는 ,,, 최고의 위로죠 새마을상회는 넓은 홀과 많은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