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연은 세월호 5주기를 기억하기 위해서 영광초등학교, 영광중앙초등학교, 영광여자중학교 학생 들과 잊지 않을게 프로젝트를 함께 했습니다.
무지의 펜스타일 안에 학생들이 추모하는 각자의 방법들로 다양하게 채워나갔습니다.
잊지 않겠다는 의미의 노란 리본과 우리가 같이 만들어야 하는 세상을 적었습니다.
오고 가며 펜스타일을 보는 영광군 주민 누구든 잊지 않을 수 있게 학교 벽면에 활용되지 않는 공간을 확보해 직접 디자인 한 뒤 계획하고 설치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비록 물건은 녹슬지라도 추모를 했던 순간과 진심으로 적어 내려간 마음들은 낡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듬뿍 담았습니다.
학생들과 활동하며 정의 내린 따뜻한 세상과 청연이 꿈꾸는 아름다운 세상은 퇴색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우리는 꽃으로 피어날 수 있었던 그들의 봄을 기억합니다.
3월3일 삼겹살 데이!! 오늘은 삼쏘 먹는날 영광 현지인 PICK 삼겹살 맛집 @@마침 딱 불금 고기앞으로 ㄱㄱ 오늘 같은날 합법적으로 목에 기름칠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이 유행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어릴때 여름마다 겨울마다 가족들끼리 텐트장가서 텐트치고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ㅎㅎ 아무래도 커가면서 가족들이...
불금을 위한 준비 되셨습니까 !!!! 저는 오늘 제 뱃살 최대주주의 지분을 살짝 더 높여드리려 곱창 맛집 소개하려해요 ㅎㅎ 어감이 ... ^^ 곱창파는 고깃집 돼지세끼입니다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위한 고깃집, 새마을상회를 추천을 해드리려 해요. 한주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위로로 고기는 ,,, 최고의 위로죠 새마을상회는 넓은 홀과 많은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