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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교육사업소(소장 김수강)에서는 지난 1월 2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을 감동시키는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인사예절, 전화예절, 대화예절 등 공직자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친절을 생활화하여 민원인이 편안하고 고마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개개인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친절서비스가 생활습관이 되어야 한다는 내용으로 교육이 이루어졌다.
김수강 문화교육사업소장은 고품위 친절서비스를 위한 30가지 지혜를 언급하면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친절만이 민원인에게 감동을 준다면서 진정한 소통행정으로 고품격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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