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청년회의소(회장 신동성)가 지난 12월 29일 무안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참사 피해자와 유가족, 관계자들을 위한 구호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피해 현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점심 식사 제공과 자원봉사를 통해 따뜻한 위로의 손길을 전했다.
신동성 회장은 300만 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직접 전달하며 피해자와 유가족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구호 물품은 식료품과 생활 필수품으로 구성됐으며, 참사로 인해 심리적, 물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어 영광청년회의소를 비롯한 전남지구 청년회의소 소속 500여 명의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무안공항 내 식당 ‘오가담’에서는 피해자와 관계자를 위해 점심 식사를 제공하며 정성을 담은 식료품도 함께 전달됐다. 이들은 22개 시군에 분포한 23개 지방JC의 회장들과 협력해 준비한 다양한 구호 물품으로 피해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했다.
신 회장은 "이번 참사는 우리 모두의 마음에 깊은 상처를 남겼다"며 "다시는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영광청년회의소는 앞으로도 사회적 현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구호 활동은 영광청년회의소와 전남지구 청년회의소의 연합된 노력으로 진행됐다. 물품 전달과 봉사활동이 피해자와 유가족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이들의 진심 어린 마음이 돋보였다.
제주항공 참사로 인한 비극적인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연대와 청년단체의 선한 영향력이 피해자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필요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3월3일 삼겹살 데이!! 오늘은 삼쏘 먹는날 영광 현지인 PICK 삼겹살 맛집 @@마침 딱 불금 고기앞으로 ㄱㄱ 오늘 같은날 합법적으로 목에 기름칠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이 유행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어릴때 여름마다 겨울마다 가족들끼리 텐트장가서 텐트치고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ㅎㅎ 아무래도 커가면서 가족들이...
불금을 위한 준비 되셨습니까 !!!! 저는 오늘 제 뱃살 최대주주의 지분을 살짝 더 높여드리려 곱창 맛집 소개하려해요 ㅎㅎ 어감이 ... ^^ 곱창파는 고깃집 돼지세끼입니다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위한 고깃집, 새마을상회를 추천을 해드리려 해요. 한주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위로로 고기는 ,,, 최고의 위로죠 새마을상회는 넓은 홀과 많은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