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혁신당 장현 후보와 진보당 이석하 후보가 고 김대중(DJ) 전 대통령을 선거전에 끌어들여 난타전을 벌이고 있다. 두 후보 간의 비방전은 DJ 정신을 둘러싼 치열한 공방으로 번지며, 선거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다.
조국혁신당 장현 후보는 11일, 진보당 이석하 후보를 겨냥해 "DJ 퇴진 시위를 주도했던 이석하 후보가 김대중 정신을 운운하는 것은 황당하다"며, 과거 행적에 대한 명확한 해명을 요구했다. 장현 후보는 "이석하 후보는 김대중 정부 퇴진 시위에서 의경을 실명시키고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음에도 이를 박근혜 퇴진 운동으로 둔갑시켰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조국혁신당은 또한 "이석하 후보는 전과 7범이며, 그 중 5건은 민주정부 시절에 저지른 범죄로, 박근혜 정부 시절의 범죄는 단 한 건에 불과하다"고 지적하며, 이석하 후보의 전과 기록에 대한 왜곡을 비판했다. 이어, 이 후보가 거주 중인 무허가 건물 문제도 언급하며, "군수 후보로서 자질에 문제가 있다"고 공세를 이어갔다.
이에 대해 진보당 이석하 후보 측은 전날 보도자료를 통해 "흑색선전과 비방을 중단하라"며 장현 후보를 향해 "김대중 대통령에게 정치를 배웠다고 하면서 흑색선전을 무기로 삼고 있다"며 반박했다.
장현 후보는 김대중 후보의 선대위 기획국장으로 정계에 입문한 바 있어, 김대중 정신을 둘러싼 공방은 선거전의 주요 쟁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선거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각 후보 간의 비방과 공방전이 과열되는 가운데, 군민들은 선거의 본질이 흐려지고 있음을 우려하고 있다.
3월3일 삼겹살 데이!! 오늘은 삼쏘 먹는날 영광 현지인 PICK 삼겹살 맛집 @@마침 딱 불금 고기앞으로 ㄱㄱ 오늘 같은날 합법적으로 목에 기름칠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이 유행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어릴때 여름마다 겨울마다 가족들끼리 텐트장가서 텐트치고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ㅎㅎ 아무래도 커가면서 가족들이...
불금을 위한 준비 되셨습니까 !!!! 저는 오늘 제 뱃살 최대주주의 지분을 살짝 더 높여드리려 곱창 맛집 소개하려해요 ㅎㅎ 어감이 ... ^^ 곱창파는 고깃집 돼지세끼입니다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위한 고깃집, 새마을상회를 추천을 해드리려 해요. 한주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위로로 고기는 ,,, 최고의 위로죠 새마을상회는 넓은 홀과 많은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