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홍재 영광JC 회장 취임 “지역사회와 더불어 소통하겠다”

기사입력 2023.12.08 14:42 | 조회수 45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창립 48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가져

    지난 1일 영광초등학교 무령관서 영광청년회의소 창립 제48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2024년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강종만 군수, 강필구 의장 박원종, 오미화, 장은영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 및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모임, 영광JC회원, 부인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또 형제의 정을 맺고있는 고창JC, 남광주JC, 우호의 정을 맺고있는 창원JC 회원들이 참석했고 국제 자매결연를 맺고 있는 몽골의 노매딕JC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이종덕 회장은 “코로나19 이후 점진적으로 사업을 정상궤도에 올려놨고 신년인사회부터 5.18기념식 및 박관현열사참배, 관내 어린이회장단 국가기관방문 영광JC회장배 한글골든벨경시대회 사업까지 함께해준 영광JC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취임하는 2024년 김홍재 회장에게 다시 한번 축하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KakaoTalk_20231206_100148993.jpg

    또 김홍재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냉철한 판단과 겸손한 마음으로 함께 공감하는 조직을 만들 것을 약속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회원들과 소통하는 영광청년회의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본회의소를 위해 헌신을 아끼지 않고 노력해주신 전역하시는 박종진 역대회장과 김진 역대회장에게 감사드리며 선배들의 발자취를 등불삼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인 축하 쌀 화환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영광군에 기탁 할 예정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