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선우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여성회장,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영광군에 기탁
기사입력 2021.01.25 11:32 | 조회수 731정선우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여성회장은 지난 22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이념으로 지역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매년 교통안전 캠페인, 찾아가는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 전남 알리기 캠페인등에서 큰 역할을 해오고 있는 민간협력단체로 전남 22개 시·군 1만6천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공동회장을 우리지역 정선우 여성회장이 맡아 봉사활동을 주도해오고 있다.
정선우 공동회장은 9년 동안 바르게살기운동 영광군협의회 여성회장을 엮임하며 봉사활동분야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을 넘어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회원의 만장일치로 2019년에 공동회장 여성회장으로 추대되었으며 여성회장직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대한민국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상하였다.
정선우 공동회장은 “봉사활동을 위해 22개 시군의 회원들을 만날 때가 가장 행복하고 지역을 위한 봉사를 통해 삶의 의미와 희망을 느낀다.”라며“ 이렇게 적은 금액이나마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성금을 기탁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공동회장으로 취임하시던 정선우 여성회장님을 보며 참으로 기뻤고 20여 년 간 정선우회장님께서 봉사활동에 매진 할 수 있도록 묵묵히 함께 협력해주시는 민속굴비 박인수대표님께도 항상 감사드리고 지역을 위한 봉사와 성금기탁은 마음이 우러나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인데 회장님의 아름다운 지역사랑의 마음을 보면 참 봉사와 이웃사랑이 어떠해야하는지 깨닫고 감동을 받는다.”라며 “그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생활에 큰 보탬이 되도록 잘 전해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7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8주식회사 서영ㆍ윈드파워 고향사랑기부 동참
- 9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 10영광군, 2025년 유기농업자재 지원사업 신청하세요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