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세움토건은 지난 13일 지역 장애인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세움토건은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주력업종으로 하는 지역 업체로 지난해 빛그린산단 폐수종말처리장 구조물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수주하여 완료하였으며 이를 발판으로 전국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세움토건의 김용희 대표는 토목공학을 전공하고 10여년 이상 목포현진토건에서 현장업무를 총괄하던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발판으로 지난해 ㈜세움토건을 인수하여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의 시스템과 공사체계를 재정비하고 새롭게 출발하였다.
김용희 대표는 “현장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끊임없는 도전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 고향에서 새로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니 토목사업분야에서 전국적으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오늘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빠르게 변하는 건설시장에서 코로나19 어려움을 이겨내고 굳건한 성과를 내주신 김용희 대표님을 보니 든든하고 앞으로 성과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하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희망의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며 기탁하신 성금은 장애인 복지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7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8주식회사 서영ㆍ윈드파워 고향사랑기부 동참
- 9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 10영광군, 2025년 유기농업자재 지원사업 신청하세요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