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6일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강당에서 열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돗자리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음악회는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상반기 동안 쌓아온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돗자리에 앉아 음악을 즐기는 야외 음악회로 기획되었으나 우천으로 실내 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아동 및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열린 음악회에서 단원들은 ‘학교 가는 길’, ‘할아버지 시계’ 등 총 8곡을 연주했다.
연주회를 관람한 한 학부모는 “아직은 서툰 연주지만 아이들이 서로 배려하고 화합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의미 있고 가치 있는 경험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꿈키움 드림 오케스트라 김수연 단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연주회를 가질 계획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해 갈 영광군 꿈키움 친구들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라남도와 영광군이 지원하고 (사)누림이 운영하는 영광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는 영광군 아동들에게 음악교육과 음악을 통해 화합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6명의 강사진과 40명의 아동들이 매주 금요일 청소년문화센터 1층에서 연주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