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제2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프로그램 발표회

기사입력 2017.05.11 14:28 | 조회수 29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주민 한마당 행사 성료

    홍농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10일 홍농읍 복지회관 야외무대에서 1,0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제2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프로그램 발표회 및 주민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영광군수(김준성)를 비롯하여 홍농읍 자매결연 도시인 광주 계림 2동 노은영 동장님과 강상규 주민자치위원장, 홍농의 기관․사회단체가 한마음이 되어 주민화합이 어우러진 향연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였으며, 찬조 출연으로 글로리 예술단 공연과 각설이 무대, 트로트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무대로 꾸며져 행사장을 찾은 1,000여 명의 지역민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올해는 읍민 노래자랑을 함께 개최하여 주민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다.

    임기성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문화교실 프로그램 운영이 더욱 활성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내년도에는 올해보다 더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연수 홍농읍장은 “홍농읍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연령에 관계없이 서로 격려하며 배우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늘 새롭게 배우는 것이 진짜 젊음이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앞으로도 내실 있는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으로서의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