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자연친화적 캠프 활동 진행
영광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낙월면 송이도에서 지난 30일부터 1박 2일간 가을 캠프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밀집 지역 및 다른 지역으로의 활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만큼 이번 방과후아카데미 가을캠프는 영광 관내의 송이도로 장소를 선정해 외부인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일 수 있었다. 더불어 캠프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과 실무자, 자원봉사자에게 사전에 코로나 검사를 실시, 전원 음성 판정을 받음으로써 안전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캠프 진행 간에 갯벌체험활동, 갯마을 산책 등을 통해 청소년들이 잘 모르고 있던 우리 고장의 아름다움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저녁 및 야간에는 레크리에이션과 불꽃놀이를 통해 청소년들이 감춰왔던 끼를 방출하며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방과후아카데미 정진선 센터장은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든 학생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활동이 종료되어서 기쁘다"며 "이번에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여 더 알찬 캠프 활동으로 안전하고 청소년들의 만족도가 높은 방과후아카데미가 되는데 기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영광군 방과후아카데미 신청방법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061)353-1318로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7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8㈜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 9영산성지고등학교, ‘사랑의 인절미 나눔’행사 펼쳐
- 10군남면, 지내들 김순례 대표 나눔냉장고에 찰보리·찰녹미 2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