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교육지원청, 급식업무종사자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 배부
영광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분실 우려를 예방하고 조리종사자의 작업 효율 증진을 위해 영광 관내 교육공무직원(조리종사자)에게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를 배부하였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급식실 안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조리종사자에게 작업 도중 마스크가 벗겨지거나 오염되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대비책으로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 배부 사업을 진행하였다.
또한 아이들의 영양을 책임지는 급식실의 안전보건 점검은 잘 되고 있는지, 위험한 요소는 잘 제거되어 있는지 등 내부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관내 초등학교 급식실 관계자는 “작업하는 동안 마스크가 벗겨질까봐 신경쓰였는데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를 받아 걱정없이 조리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허호 교육장은 “안전한 학교를 우선으로 여기고 현업에 종사하는 교직원들이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학교 현장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영광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안전한 학교를 우선으로 배려·나눔·협력으로 행복한 영광교육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7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