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교육지원청, 등교개학 집중지원 주간 운영

기사입력 2020.06.03 17:11 | 조회수 21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찾아가는 현장맞춤형 지원(교육과정, 방역, 급식, 체육 등) 코로나19 감염예방 최우선

    다운로드 (2).jpg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은 단계적 순차 등교로 등교개학이 이루어짐에 따른 관내 유·초·중·고 30개(원)학교 집중지원 주간을 6월 3일부터 6월 24일까지 3주간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교육전문직 및 보건·급식·체육 업무담당자 모두가 참여하여 학교로 직접 찾아가서 모니터링하고 현장의 문제를 직접 해결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운영, 학생 시차 등하교, 급식시간 조정, 과밀학급 공간 거리두기, 학교운동부 지도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노력을 전개한다. 또한 학생들이 생활하는 교실, 특별실, 급식실 등의 방역물품 점검 등, 등하교시 학생들의 통학안전망도 꼼꼼히 챙길 예정이다. 아울러 단위학교 구성원들의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이 현장에 안착될 수 있도록 현장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허호 교육장은 영광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학부모와 함께 등교개학 상황을 점검하고, 학생 및 교직원들을 격려하면서“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함께 한 교육가족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이 시기 교육현장의 다양한 변화는 미래교육의 씨앗을 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학생안전을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당부하였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