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염산노인대학장과 ㈜신영건설도 힘을 모아
지난 1일 염산노인대학 탁준 학장의 50만원 성금에 이어 14일 (주)신영건설 김혜영 대표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0만원을 영광군에 전달했다.
성금을 기탁해 준 염산노인대학 탁준 학장은 현재 우리 군 어르신들을 위해 2019년 염산노인대학을 개설하여 노인관련 교양강좌와 건강체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노인복지 발전에 열정을 쏟고 있다.
또한, 영광읍에 소재한 ㈜신영건설은 콘크리트 및 철근공사업 건설업체로 “영광곳간 착한가게 108호점”에 가입했으며, 평소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 건설업체로써 이번 코로나19 특별 모금에도 동참했다.
이처럼 우리 군은 각계각층에서 코로나19 특별 성금 모금에 동참하는 나눔 문화 분위기가 활발하게 확산되는 가운데 성금기탁자 들은 한결같이 “작은 보탬이 한사람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며 “지역민의 마음에 위안과 위기 극복의 원동력이 되어 우리 군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