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난 2일 밝은사회 영광클럽에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200만원을 영광군에 전달했다.
밝은사회 국제클럽은 1975년에 결성된 UN NGO 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 민간단체로 유토피아 사회를 이루기위한 범세계적인 단체로 밝은사회 영광클럽은 2003년 결성되어 현재 51명의 회원이 선의, 협동, 봉사 기여의 기본정신으로 생필품 전달,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집수리지원 등 다양한 기부활동과 지역사회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회비 적립금으로 마련하였으며 지난 1월 취임한 백만수 회장은 “밝은사회 영광클럽이 실천하고자 하는 함께 잘사는 사회를 이루기 위해 코로나19로 힘든 영광군민을 위한 마중물으로 성금을 사용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슬기로운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기부물품과 성금을 기탁하고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방역을 통해 청정 영광군의 이미지 구축에 군민 모두가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