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 영광예술의전당 공연 및 영화상영 취소
기사입력 2020.02.04 17:33 | 조회수 1,252영광군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으로 인한 정부 위기 경보 수준이 <주의>에서 <경계> 수준으로 격상되고 의심 환자와 확진자가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하여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실시하는 각종 공연 및 행사, 영화상영을 취소 또는 연기한다.
군에 따르면 영광예술의전당은 많은 영광군민이 찾아오며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임을 감안해 감염병 전파 예방을 통한 군민안전을 위해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매년 초에 실시하고 있는 신년음악회는 전격 취소하기로 하였으며 매달 마지막 주에 공연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다시 보는 명화와 함께 매주 실시하고 있는 CGV 최신 영화상영도 무기한 연기하기로 했다.
또한, 이미 대관을 신청한 민간단체의 공연 또는 행사도 취소를 권고하는 한편 영광예술의전당 공연장 및 시설물에는 방역 소독을 전면 실시하고 손 세정제를 비치 및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 수칙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군민들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추이를 지켜보며 향후 공연 및 영화상영 일정을 조율할 것”이라고 밝히며 “군민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