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안전하고 깨끗한 도로 만들기에 나섰다.
지난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도로정비는 관내 주요도로 및 시내도로 등 14개 노선 136km에 대해 실시된다.
중점 정비사항은 노면 포장파손(포트홀) 및 균열 보수, 도로 절개면의 낙석, 산사태 우려지구 점검, 측구 및 노견의 퇴적된 토사 제거, 가드레일 과 방호벽 등 교통안전시설 정비 등이다.
아울러 군은 서해안고속도로 톨게이트, 국도교차로, 영광읍 시가지 도로는 노면청소차(16톤)를 운영하여 퇴적된 토사 및 낙엽 등을 제거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설 연휴 기간 발생할 수 있는 폭설을 대비해 교량 및 위험구간에 제설용 모래주머니를 배치하고 염화칼슘, 소금 등 제설제 1,100ton을 확보하여 눈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제설작업 준비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도로정비에 철저를 기해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 영광군을 찾는 귀성객 및 군민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