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겨울철 한파 대비 경로당 안전점검 및 수리를 위한 군남면사무소·(주)서영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12.19 15:25 | 조회수 55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사본 -군남면사무소·(주)서영 업무협약 체결 1.jpg

    군남면(면장 김희종)은 지난 18일 군남면 소재 경로당 41개소의 전기시설 안전점검 및 수리를 위해 주식회사 서영(대표이사 장동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군남면과 주식회사 서영은 매년 경로당 전기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안전한 여가생활을 도모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을 위한 유기적인 지원체계 구축에 합의했다.

    군남면 출신인 장동우 대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한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영광군 5호 회원으로 지난해 12월에도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천여만 원 상당의 안마기 160대를 기탁하는 등 평소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성숙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여 사회구성원들의 모범이 되어 왔다.

    사본 -군남면사무소·(주)서영 업무협약 체결 2 (1).jpg

    김희종 군남면장은 “장동우 대표와 함께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경로당 안팎의 전기시설을 일제점검하고 위험요소가 감지되는 시설에 대해 사전에 보수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출신 업체를 발굴하여 애향심 고취 및 지역공동체 나눔 실천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