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은 지난 18일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를 개최하고 연말까지 체납액 징수 마무리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이날 보고회는 올 한 해 동안 실과소별 세외수입 징수실적을 보고하고 남은 체납액에 대하여 향후 징수대책을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군은 그동안 상·하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일제정리기간을 설정·운영하였으며 부서별 고액체납자 징수 독려반을 편성하여 지속적인 납부 독려와 체납처분을 실시해 왔다.
군은 앞으로도 계속 고질 체납자에 대한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부동산 압류, 공매처분을 실시하고, 모든 체납자에 대한 금융재산(봉급)압류 등을 강력하게 실시하여 성실납세 풍토를 조성할 계획이다.
보고회를 주재한 강영구 부군수는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그동안 세외수입 업무에 미진한 부분이 있다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