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은 사회복지현장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시설종사를 위한 영광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힐링캠프를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힐링캠프는 영광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복지현장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반복되는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스스로 상처를 치유할 수 있도록 자연탐방, 아로마테라피 강의 등 힐링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사회복지시설종사자는 “힐링캠프 참여로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었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힐링캠프가 평소 감정소모가 많은 업무를 수행하는 사회복지시설종사자들의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양한 정보를 서로 교류하는 등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 실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