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묘량면(면장 정회덕)은 지난 13일 묘량면 번영회(회장 김흥중) 주관으로 삼학게이트볼 경기장에서 제15회 묘량면민 화합한마당 및 어르신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묘량 면민의 날을 계승하고 희생과 성실함으로 살아오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을 역임한 이개호 국회의원, 김준성 군수,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장세일 도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어르신 3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어린이 국악팀, 초대 가수, 장암밴드, 무용단, 초대 가수, 품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면민화합과 어르신들을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경품 추천과 노래자랑 코너에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종료 시간을 초과할 정도로 열정적이고 흥겨운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모두들 행사에 흠뻑 빠지는 아주 유쾌한 하루가 되었다.
정회덕 묘량면장은 “1년 농사를 마무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면민들을 뵙게 되어 기쁘고 반갑다며 면민들, 어르신들의 더 좋은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7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