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염산면 자원봉사대 관내 경로당 봉사활동 실시 -
염산면 자원봉사대(대장 박노은)는 지난 10월 30일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원봉사는 18명의 대원 및 생활개선회와 부녀회원들이 함께 동절기 이용 어르신이 많은 신오경로당에 방문해 창틀 청소, 보일러 점검 등 주변 정리 실시로 경로당을 방문하는 어르신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했다.
봉사활동을 함께한 염산면 자원봉사대원들은 경로당방문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즐겁고 보람됐다며 봉사활동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경로당 회장 정○○씨는 “치우지 못한 물건들이 많았는데 농한기에 마을 경로당 회원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정리 정돈을 잘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염산면 자원봉사대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내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기회을 마련하고 이웃을 돕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10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