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혜숙)는 지난 11일 영광군청을 방문,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100만원은 지난 9월 5일 영광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하고 얻은 수익금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정혜숙 협의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활동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항상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회 전반에 기부와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0개 단체로 구성되어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리더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매년 저소득 조손가족에 김장김치․쌀 나눔 행사를 실시하는 등 더불어 사는 행복한 영광군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