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0일 영광군 기관․사회단체들로 구성된 ‘e-모빌리티 엑스포 범군민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박용구 영광읍 번영회장을 비롯한 30명의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하여 엑스포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져 엑스포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난해 엑스포 성공은 여러분들의 적극적 지원과 참여로 이룬 성과였다. 올해는 작년대비 전시관 규모 및 각종프로그램 다양화로 볼거리가 더 많은 행사로 준비 중인데 결국은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성패를 좌우한다. ”며 기관사회단체의 적극적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국내 최초 e-모빌리티 전문 산업박람회인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9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5일간 영광 스포티움 일원에서 개최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 영광군, 자동차부품연구원,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엑스포는 중소·중견기업이 대거 참여하고 관람객이 직접 대규모 시승행사를 통해 제품을 직접 즐기고,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종합 마케팅의 장으로 운영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