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가족하모니 콘서트’ 공연

기사입력 2019.08.27 16:01 | 조회수 21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예술의전당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가족하모니 콘서트’ 공연.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9월 6일(금) 오후 7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가족하모니 콘서트’를 공연한다.

    그룹 보이쳐는 한국 최초의 혼성 그룹으로 다양하고 가변적인 프로그램과 노련한 진행능력을 바탕으로 안정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아카펠라계의 선두주자이다.

    이번 공연은 일반적인 연극, 악기 연주, 노래 감상 등의 단순 콘텐츠보다는 악기 대신 목소리만으로 신비하게 표현하는 아카펠라 장르로 집중시키고 대중적이고 친근한 음악들을 결합하여 남녀노소 전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관객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함으로써 성취감, 조화와 균형을 위한 소통과 배려 등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현대사회의 가족, 친구, 이웃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살펴볼 수 있도록 하는 힐링 콘서트이자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 시간으로 준비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영광군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입장권은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배부한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