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의 수영 꿈나무에게 희망을 전하다!
영광군수영연맹(회장 황봉석)은 수영꿈나무들과 함께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응원했다
영광군수영연맹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지원하고자 영광의 유소년 수영꿈나무를 비롯한 수영연맹 임원 80명과 함께 22일 저녁 광주 남부대학교 시립국제수영장에서 열린 김서영선수가 출전한 개인혼영 결승경기등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영광군 수영꿈나무와 함께하는 경기관람은 “Dive Into Peace(평화의 물결 속으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 지원과 함께 영광유소년 수영 꿈나무 육성차원에서 마련됐다.
연맹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기관람권을 비롯한 교통편과 간식등의 편의를 제공했다.
황봉석 회장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영광 지역의 수영꿈나무들이 세계적인 수영선수가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신 김준성 영광군수님과 체육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지나 7월12일부터 28일까지 17일간 광주남부대학교수영장을 비롯한 5개 경기장에서 열리며 194개국 1만 5천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