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9년 영광아카데미 7월 강연이 오는 30일 14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평택대 차명호 교수를 초청하여 ‘우리아이의 성공 인성교육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날 강연은 경쟁주의, 입시 위주의 교육으로 소홀히 여겨질 수 있는 인성교육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해 준비되었다.
차명호 교수는 조지워싱턴 대학원에서 상담교육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평택대학교 상담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으로 인간의 감정, 심리상태에 따른 인간 행동의 변화 등에 대한 권위자이며 한국군상담학회 회장, 한국청소년상담원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차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이론적 지식전달뿐만 아니라 자녀와 부모 사이의 진정한 대화를 통해 가정에서 아이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들어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영광아카데미는 2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다양한 주제의 명사 초청 강연을 실시하고 있으며 군민 누구나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다음 달 20일에는 한광일 교수를 초빙‘웃음으로 힐링하고 소통하라!’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어진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