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43회 영광군민의 날 준비 박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5월 31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43회 군민의 날 추진위원회 총회를 개최했다.
제43회 군민의 날 행사는 오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영광스포티움 일원에서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체육․화합한마당 행사로 개최된다.
이날 총회는 군민의 날 대회장인 영광군수를 비롯해 읍․면 번영회장과 이장단장, 언론인, 사회단체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위원 위촉장 수여와 임원선출, 군민의 날 행사 기본계획 및 예산안 보고 안건처리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를 통해 추진위원장에는 박용구 영광군 번영회장이 부위원장에는 김범무, 홍일성, 조광섭 위원이 선임되었으며 감사에는 김흥중 묘량면 번영회장, 이종율 백수읍 이장단장이 집행위원장에는 김남균 체육회 사무처장이 선임됐다.
김준성 군수는 “각계각층의 많은 군민과 향우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위원장에 선임된 박용구 추진위원장은 “군민 모두가 신명나게 어우러지는 성공적인 군민의 날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