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낙‧안‧송 한마음 화합 큰 잔치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05.08 16:56 | 조회수 214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낙‧안‧송 한마음 화합 큰 잔치 성황리 개최 2.JPG

    낙‧안‧송 한마음 화합 큰 잔치 추진위원회(추진단장 장기풍) 주관으로 지난 2019년 5월 4 ~ 5일(일) 2일간 낙월면 송이도 (구)송이분교에서 김준성 군수, 이장석 도의원, 장기소 부의장, 김병원 의원, 하기억 의원을 비롯하여 낙월면 기관사회단체장, 면민, 향우회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낙‧안‧송 한마음 화합 큰 잔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노래자랑, 축하공연, 송이도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인사말에서 “낙‧안‧송 한마음 화합 큰 잔치 행사 개최를 축하드리며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주민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노래자랑, 축하공연, 송이도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같은 면민이지만 도서지역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서로 떨어져 있는 낙월‧안마‧송이 도서민과 향우들이 한마음이 되어 더불어 사는 훈훈한 지역사회 풍토를 조성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문안형 낙월면장은 “이번 낙‧안‧송 한마음 화합 큰 잔치 행사를 주관한 향우회를 비롯하여 행사 경품 후원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신 기관사회단체장들과 면민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면민의 화합 분위기 조성과 지역 발전에 헌신 봉사하겠다.”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