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통큰 후원으로 주름진 어르신들 얼굴에 환한 웃음 꽃 -
㈜영무건설(대표 박재홍)의 지역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염산면 봉남리 한봉경로당에 도배, 장판, 씽크대, 화장실, 냉난방 시설 등 개·보수를(약 2,000만원 상당) 직접 시행했다.
한봉경로당은 건물이 협소하고 노후화된 경로당으로 인해 어르신들이 지내기가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이번 ㈜영무건설(대표 박재홍)의 개·보수 공사로 인해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활동 공간 및 사랑방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염산면 봉남리 출신인 ㈜영무건설 대표 박재홍 사장은 현재 광주광역시에서 전문건설업체를 운영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가로 매년 개최되는 염산면 경로위안잔치에도 협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윤석용 노인회장은 “그간 한봉경로당 건물 내·외부 노후화로 인해 어르신들이 불편을 겪었는데 박재홍 사장께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모든 주민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장소로 탈바꿈 하게 되어 마을주민을 대표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라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여가 생활공간인 경로당을 통해 마을이 화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말했다.
박노은 염산면장은 “우리지역 한봉경로당 개·보수를 직접 시행해주신 ㈜영무건설 대표 박재홍 사장께 감사드리고 면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모니터링을 통해 관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