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강사간담회 실시 “청소년들이 즐거운 프로그램은 소통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기사입력 2019.02.28 10:56 | 조회수 19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90222 강사간담회 (1).jpg

    영광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겨울방학 특강 및 2019년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간담회를 지난 22일(금)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교실에서 개최했다.

     

    1시간동안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는 운영실무진을 비롯하여 교과관련 강사, 전문체험 강사, 겨울방학 특강 운영 강사 등 10여명이 참석해 2019년에 새로 도입되는 프로그램 및 겨울방학 운영계획 안내 등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가 다양하게 개진됐다.

    박소형 팀장은 모두발언에서 “강사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이 프로그램 운영에 적용이 되면서 참가청소년들에 대한 교육적 효과가 증가했다.”며 “오늘 간담회에서도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알찬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들을 이야기 해달라”고 말했다.

    190222 강사간담회 (2).jpg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9년 운영계획에 대한 일정을 안내하고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하여 프로그램의 수준향상 및 지도강사의 소속감과 책임을 향상시키고자 하였다. 또한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져 지도강사들의 사기진작을 도모하였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분기별로 강사간담회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간담회를 통해 참가청소년들의 개별성향과 학습수준을 공유함으로써 청소년들을 보다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