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조성주 주무관,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운영위원장 당선

기사입력 2019.01.28 17:35 | 조회수 374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조성주 증명.jpg

    영광군청 조성주 주무관(사진)이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운영위원장에 당선됐다.

    조성주 운영위원장은 지난 1월 26일 강원도 원주시 시티호텔에서 열린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운영위원회의에서 17개 시도 회장단의 만장일치로 추대돼 19년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게 됐다.

    신임 조성주 운영위원장은 “중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영광군청 사회복지과에 근무하고 있는 조 운영위원장은 현재 전남사회복지행정연구회장, 전남사회복지협의회 이사, 전남사회복지사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등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재능기부로 행복한 영광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공공복지행정전문단체로 복지발전의 역사적 사명 완수, 복지정보 교류를 통한 사회복지전문가 자질함양 및 사회복지전달체계 구축을 위한 개척자로서 복지국가 실현을 목적으로 설립돼 전국에 사회복지전담공무원 2만 3,000여 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학술연구모임이다.

    운영위원회는 17개 시도 회장으로 구성돼 집행부가 추진하는 각종 사업의 검토와 예산계획의 적절성 심의, 집행부가 회의 발전과 회원의 권익향상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견제 역할을 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