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9년 1월 1일자 취임한 김수강 영광읍장은 지난 7일 영광읍 소속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제 1 관심사항인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읍사무소를 찾는 모든 민원인을 친절히 맞이하고 민원 접수에서 처리과정까지 불쾌감 없이 신속히 처리하여 민원인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김수강 읍장은 “공직자로서 친절과 소통은 이 시대 민원인의 눈높이 이자 민원처리의 기본이므로 전 직원들은 각자 업무에 대하여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경청하고 면밀히 살펴 소통함으로써 만족도를 향상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영광읍에서는 매일 2명씩 민원도우미제를 실시하는 한편 읍장도 직접 나서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해당부서로 친절히 안내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