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겨울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공존하는 곳, 전남 영광을 추천한다.
영광 염산 향화도에는 높이 111m의 칠산타워가 있다. 전망대에 오르면 광활하게 펼쳐진 칠산 앞바다를 붉게 물드는 노을을 감상 할 수 있으며 전망대에 오르지 않아도 향화도 앞 목섬과 민닭섬을 배경으로 해가 저무는 일몰풍경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해맞이 여행의 적지로도 추천한다.
![]() |
또한, 사시사철 노을이 아름다운 백수 해안도로에 봄에는 유채꽃이 여름에는 해당화가 있다면, 겨울에는 해수온천랜드가 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자리잡은 해수온천랜드는 해저 600m 심층 암반에서 27.5℃의 염화나트륨 광천수를 끌어올린 호남유일의 해수온천탕으로 추운 겨울여행으로 움츠려있던 몸을 녹이고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준다.
![]() |
영광은 우리나라 4대 종교인 불교, 원불교, 천주교, 기독교의 순교지 등 유적지가 있는 우리나라 종교사에 큰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곳이다. 꼭 한번 방문해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며 한적한 성지에서 올 한해를 되돌아보고 더욱 행복한 새해 정유년을 기약해보길 바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언론의 칼은 누구를 향하고 있는가
- 2영광의 새로운 100년 준비”… 내년 예산 7443억 편성
- 3감시자인가, 가해자인가? 일부 언론간 ‘복제 보도’ 확산…언론 신뢰 추락하나
- 4‘제11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성료
- 5백수초등학교, ‘희망2026 나눔 캠페인’성금 기탁
- 6연수식품, 낙월면에 액젓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
- 72026년 농촌 돌봄서비스 활성화 지원사업(거점농장) 신규사업 대상자 공모 알림
- 8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9영광군, 제4차 자원봉사자 할인 가맹점 현판식 개최
- 10영광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