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남공동모금회 48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영광군(군수 김준성)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는 지난 2일 영광군수실에서 백수읍 강성수씨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가졌다.
이번 가입식은 아너 회원 인증패 및 뱃지 전달, 기부금 기탁,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기존 아너 회원인 김은규 염산제일의원장, 김경옥 거명의료재단 이사장, 곽종렬 법무사도 함께 자리하여 축하해 주었다.
전남공동모금회 48호, 영광군 4호 아너 회원이 된 강성수씨는 이날 1억원 기부를 약정하고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하기를 원하셨던 선친의 유지를 받들어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개인기부의 활성화와 성숙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통해 사회공동체의 안정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5년 이내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하기로 약정한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07년 설립하였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도내 농업인 최초 아너 회원이 되어 농업 군으로서 위상을 높여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와 축하를 드리며, 기부문화를 확산하여 사회를 더 밝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군에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