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전라남도 중국관광객 2만명 유치를 위한 팸투어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7일 광주·전남지역 관광자원을 답사하고 홍보영상 촬영을 위하여 DAZZLE DANCE 현무단 단원 20여명이 영광군을 방문하였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전라남도 중국관광객 2만명 유치를 위한 팸투어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영광군의 대표관광지인 백수해안도로, 노을전시관과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등을 방문하였다.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백수해안도로의 황홀한 풍경과 서해안의 노을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노을전시관, 법성포를 통하여 백제불교를 전한 인도승 마라난타 존자를 기념하기 위해 설립된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등이 방송에 소개 될 예정이다.
촬영된 방송은 2016년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 3주간 방영되며 중국내 가장 큰 인터넷기반 서비스 제공업체인 ‘텐센트’를 통해 SNS 생방송 및 인터넷 뉴스포털을 통해 방영된다.
한편, 중국인 관광객 유치의 기회의 장을 만든 영광군은 중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표 관광 콘텐츠 개발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