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축제로 자리잡다.

기사입력 2018.11.23 14:39 | 조회수 19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홍농읍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축제로 자리잡다 1.jpg

    홍농여성자원봉사대(단장 정맹순)는 11월 22일(목) 홍농복지회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매년 이어 오고 있는 사랑 실천 행사로 올해도 회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구슬땀을 흘리며 1000여 포기 김치를 담아 다가올 겨울을 앞두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각 마을 경로당에 따스한 사랑을 전했다.

    홍농복지회관에서 열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을 위해 홍농여성자원봉사대원, 홍농읍이장단, 홍농읍사무소직원 등 100여 명이 하루 전부터 준비한 양념으로 정성스럽게 김장하는 모습은 이 행사가 이제는 하나의 축제로 잡은 행사라고 보기에 충분했다.

    홍농읍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축제로 자리잡다 2.jpg

    이날 담근 사랑의 김장김치 10kg씩을 각 마을 이장과 김명강 홍농읍장이 관내 경로당 36개소, 홀로사시는 어르신들, 어려운 이웃 200명에게 직접 전달하였다.

    정맹순 홍농여성자원봉사단장은 “이번 행사에 군수님 이하 공직자, 홍농읍 이장단 회원들, 지역 주민 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며 “뜻밖에 따스한 날씨 속에 회원들이 웃으며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준비를 하는데 조그마한 힘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농읍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축제로 자리잡다 3.jpg

    김명강 홍농읍장은 “매년 이루어지는 김장 나눔 행사가 이제는 사랑을 나누는 축제가 되었고 이번 사랑 나눔 축제를 통해 웃음 가득 찬 홍농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홍농여성자원봉사대에 감사한다.”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들을 적극 발굴하여 주민과 함께 따스한 홍농읍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