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지회장 김학실)는 지난 9일(금) 영광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약 500여 명의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2회 영광군 시니어 예술제’를 개최하였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어르신 여가활동 지원 프로그램인 영광군 노인복지관 취미교실과 경로당 100세 시대 시니어 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도록 마련된 자리이다.
건강체조, 노래, 아코디언 연주, 민요 춤 등 다양한 소재로 읍면 경로당 9팀과 노인복지관 4팀 등 총 13팀이 경연에 참여하여 뜨거운 경쟁을 펼쳤으며, 작년 으뜸상을 받은 노인복지관 한국무용팀이 찬조 출연하였다. 올해 영예의 으뜸상은 대마면 ‘태청봉팀’, 화합상은 염산면 ‘청춘열차에 소금을 싣고팀’과 노인복지관 ‘스포츠댄스팀’이 공동 수상하였다.
김학실 회장은 기념사에서“자신감을 갖고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시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성 영광군수도 “나이를 잊게 만드는 어르신들의 열정적이고 건강한 모습을 보니 참 기쁘고, 앞으로도 더 풍성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6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7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8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9홍농유치원,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홍농읍에 기탁
- 10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 영광읍에 김치 2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