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낙월면(면장 문안형)은 지난 19일 추석을 맞이하여 행복하고 따스한 명절 분위기를 만들고자 어렵게 살고 있는 소외계층 및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대상자를 방문하여 명절인사를 드렸다.
이번에 낙월면에서 방문한 가구는 총 44세대로서 옥당골 한가족 결연사업 30세대, 보훈대상자 및 다문화 14세대이다.
각 도서 방문이 쉽지 않는 상황에서도 안마도, 송이도 등을 직접 방문하여 과일, 생필품 등을 전하면서 함께 훈훈한 정을 나누었으며,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이들을 격려하였다. 특히 마을 환경정비와 동절기 도로변 제설작업 등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안마도 해군부대 장병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여 따스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문안형 낙월면장은 “주변의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 하니 매우 보람찬 마음을 느꼈다면서, 앞으로도 이렇게 소외계층을 위로하는 민생현장행정을 더욱 강화해 외로운 사람이 발생하지 않도록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 10「2026년 전라남도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 신청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