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駐)광주 중국총영사관 쑨셴위(孫顯宇) 총영사가 지난 11일 영광군 주요 관광지인 불갑사와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백수해안도로 등을 방문하였다.
이날 총영사는 전남도에서 초청하여 중국과의 우호교류 및 협력강화를 위해 관내 자치단체 답사 추진으로 영광군을 방문하였으며, 영광군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여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만끽하였다.
특히 오는 9월13일부터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가 개최되는 천년고찰 불갑사에서는 일주문부터 사찰 입구까지 빨갛게 올라온 상사화를 감상하며, “영광군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한다.”고 전했으며, 백제불교최초도래지를 방문하여 백제에 불교를 전래한 인도승 마라난타 존자 이야기 등 문화관광해설을 들으며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영광불갑산상사화 축제는‘상사화愛(애) 빠져 아름다운 추억여행’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영광불갑사 관광지구 일원에서 개최되며, 관광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 10「2026년 전라남도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 신청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