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석기영)는 제42회 영광군민의 날(9월 5일)을 기념하고, 영광군민의 대중적인 콘서트 공연 관람을 지원하기 위해 영광군민의날 추진위원회와 「음악회 후원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7일 밝혔다.
한빛원자력본부가 후원하는 음악회는 광주MBC 가요베스트 녹화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며,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부터 영광스포티움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다.
석기영본부장은 이번 후원 협약으로 ‘영광 군민들이 고품격 공연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풍성한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빛원자력본부는 지난 2016년 KBS열린음악회를 후원하여 지역민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군민과 함께하는 광주MBC 가요베스트 무대 공연 역시 군민화합과 소통으로 하나 되는 영광군 건설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 10「2026년 전라남도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 신청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