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법성포청년회(회장 윤석진)가 주관하고 법성면과 한수원이 후원하는 2018년 법성면 효도위안잔치가 지난 7일 법성포초등학교 인의관에서 7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개호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여하여 뜻깊은 행사를 축하하였으며, 어르신들께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고, 각설이, 난타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모두가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청년회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기원하며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 각종 가전제품, 생활용품, 굴비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여 전달함으로써 잔치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윤석진 청년회장은 “제15회 법성면 효도위안잔치의 주인공은 참석한 어르신들이며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앞으로 항상 무병장수하시고 행복한 여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법성면 효도위안잔치는 2004년부터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의미로 해마다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15회째로 지역민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 주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