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노을전시관 체감형 게임 체험존」이색 체험 공간 인기 -
지난 3월 31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영광 노을전시관 체감형 게임 체험존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광 노을전시관 체감형 게임 체험존은 가상현실(VR)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해저탐험 VR은 바닷속을 탐험하며 모험을 즐길 수 있고, VR 낚시는 낚시 체험을 하며 다양한 해양생물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유아용 볼폴 게임과 다트 게임 등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영광군은 전남 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협약을 체결하여 노을전시관에 체감형 게임 체험존을 구축하였으며, 전남 지역에서 제작한 우수 가상현실(VR) 콘텐츠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영광군 문화 관광자원을 활용한 차별화되고 흥미진진한 가상현실(VR) 콘텐츠를 개발하여 체감형 게임 체험존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백수해안도로는 노을이 아름다운 관광 명소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문화 관광자원을 활용한 가상현실(VR) 콘텐츠가 개발되면 관광객들에게 관광 체험 기회 확대 및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4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5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6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9영광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기간제근로자 채용
- 10송광민 영광부군수, ‘그냥드림’ 먹거리 보장사업 현장 점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