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섬김의 지경을 넓힌 홍농여성자원봉사대

기사입력 2018.02.28 17:28 | 조회수 444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7.섬김의 지경을 넓힌 홍농여성자원봉사대-1.jpg

    2월 27일 홍농여성자원봉사대(단장 정맹순)는 어르신을 섬기는 봉사활동을 시작하였다. 올해부터 홍농여성자원봉사대는 어르신 섬김의 영역을 기존 경로당 점심식사봉사, 청소봉사, 건강돌봄서비스 봉사활동에 미용봉사를 추가하여 실시한다.

    홍농여성자원봉사대(단장 정맹순)는 여성회원들의 전문영역을 봉사로 연결하고자 하는 기획으로 여성회원들이 봉사를 통해 전문 기술과 지식을 현장에서 발휘하여 섬기도록 섬김의 영역을 확대했다.

    7.섬김의 지경을 넓힌 홍농여성자원봉사대-2.jpg

    2018년 봉사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홍농여성자원봉사대는 덕림경로당, 단지경로당, 구사경로당에서 어르신들에게 변함없는 웃음과 행복을 드렸고 김명강 홍농읍장은 봉사대와 함께하며 어르신들이 원하시는 경로당의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에 대해 소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7.섬김의 지경을 넓힌 홍농여성자원봉사대-3.jpg

    정맹순 단장은 “어르신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어르신들이 원하시는 봉사의 지경을 넓혀가겠다”고 얘기하며 “2018년 한해도 회원들이 하나 되어 어르신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명강 홍농읍장은 “오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어르신들에게 전하는 봉사활동이 행복한 홍농 만들기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얘기하며 “항상 궂은일에 앞장서는 홍농여성자원봉사대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