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기사입력 2025.12.19 16:17 | 조회수 6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7.사진(성금기탁) (1).jpg

    영광읍(읍장 송승민)은 지난 19일 ㈜영광조경건설(대표 김선애) 직원 일동이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마음으로‘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영광읍 송림농공단지에 위치한 ㈜영광조경건설은 그동안 ESG 경영을 실천하며 ‘착한가게 124호점’ 가입, 코로나 성금 기탁, 영광곳간 성금 기탁, 매년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등 나눔을 이어 왔다. 올해에도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지역 친화적인 경영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영광조경건설 김선애 대표는 “영광에서 조경 및 건설업을 경영하며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고 힘을 보태주신 많은 분들의 은혜에 보답할 길을 모색하던 중, 기업 경영은 지역을 아름답게 만드는 방향으로, ESG 경영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방향으로 정했다”며 “이러한 뜻으로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기탁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영광을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만드는 데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승민 영광읍장은 “희망2026 나눔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지닌 분들의 참여가 모여 아름다운 영광이 만들어진다는 사실을 새삼 느낀다”며 “㈜영광조경건설 김선애 대표와 직원들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주민들께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누리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잘 전달하고, 기탁하신 뜻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일상생활의 어려움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더욱 세심히 보살피겠다”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