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군서면 어르신과 함께하는 「동행, 행복나들이」 실시
기사입력 2025.04.03 16:33 | 조회수 441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호·정종연)에서는 지난 1일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 7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봄을 맞아 군서면 어르신과 함께하는 「동행, 행복나들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지정 기탁한 사업비로 추진되었으며, 군서면새마을부녀회도 함께한 사업으로, 완도 청산도 관광지를 방문하여 관람하고, 부녀회원들이 손수 장만한 맛있는 음식도 제공하는 등 어르신들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군서면새마을부녀회(회장 정덕임)은 “바쁜 일정에서도 불구하고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지역 어르신들이 일상의 활력을 찾고 서로 소통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행복나들이 사업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집에만 있다가 이렇게 좋은 곳에 나와 바람도 쐬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성호 공동위원장은 “행사에 협조 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화창한 봄날 어린 시절로 돌아가 소풍을 가는 어르신들이 밝은 모습에 한없이 기쁘다.”라며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지속 발굴·지원하여 모두가 즐겁게 사는 군서면이 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 기원 전남 도-시군 단체장 릴레이 챌린지 전개
- 2영광군의회, 제11회 의원간담회서 조례안·군정 현안 심도 있게 논의
- 3제11회 영광찰보리 축제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 4법성면, 102세 장수 어르신께 생신 축하 선물 전달
- 5그린영광굴비, 홍농읍 나눔 냉장고에 정기기부로 따뜻한 온기 나눔
- 6“일손 덜고 밥맛 돌고”영광군, 농번기 마을공동급식 본격 추진
- 7영광문화예술의전당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
- 8군서면 사회기관 단체 영남지역 산불피해 특별성금 70만 원 기탁
- 9영광소방서, 제14회 일반인 심폐소생술 자체 경연대회 실시
- 10영광군, 음료식료품 제조기업 (유)지웰리브 투자협약(MOU체결)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