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역 발전 위해 함께” 불갑면청년회 제21·22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5.02.28 13:10 | 조회수 81 신임 회장 “책임감 갖고 불갑청년회 화합 위해 노력할 것”
전임 회장 “지난 임기 성원에 감사”, 지역사회 역할 강조
전임 회장 “지난 임기 성원에 감사”, 지역사회 역할 강조
영광군 불갑면청년회가 27일 오전 11시 불갑면 상사화 센터 2층에서 제21·22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청년회원들과 기관·사회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새로운 회장단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1대 회장을 맡았던 강일성 전임 회장이 임기를 마무리하고, 제22대 신임 회장으로 김상덕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강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청년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 보람 있었다”며 “앞으로도 선후배들과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년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책임감을 갖고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신임 회장단 소개, 회원 간 소통의 자리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불갑면청년회는 앞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 환경정화 캠페인, 문화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지역 내 청년들의 참여를 독려해 조직을 더욱 활성화할 방침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산림조합, 이사·감사 전원 '사퇴'… “조합장 운영 방식에 불신”
- 2전남영광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소양교육 실시
- 3한빛 상생사업, ‘빛 좋은 개살구’가 되어선 안 된다
- 4㈜부경식품, 500만 원 상당 자체 생산품(치즈스틱 등) 기탁
- 5영광군, 56세 C형간염 확진 검사비 지원
- 6장세일 표 ‘세일카드’ 효과… ‘영광형 기본소득’ 도입 탄력
- 7영광군, 참조기와 민물장어를 활용한 간편식 개발에 박차
- 8양재원 대표 군서면에 양말 200켤레 기탁
- 92025년 보건사업 실무자 간담회 개최
- 10영광군, 임신부 대상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실시
게시물 댓글 0개